한국자산관리공사

공공기관 브랜디드 홍보영상 - 정보전달 / 예능형

한국자산관리공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브랜드 인지도 개선과

정보전달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제작한 기획영상입니다.

3개의 시리즈로 캠코 브랜드 홍보는 물론, 어려운 경제에 관련된 내용을 시청자들의 눈높이 맞춰 예능형식으로 풀어낸 영상입니다.

삼성생명 

브랜드 챌린지 영상 제작 - 예능형


2020년 올림픽 연기로 올림픽 출전이 무산된 삼성생명 스포츠 선수단들과 함께한 영상입니다. 레슬링, 탁구, 배드민턴 각 종목의 강점을 살린 챌린지들을 유튜브식으로 풀어내 삼성생명 선수단 자체의 브랜드 가치의 상승은 물론, 각 화에 출연한 선수들 개개인의 모습을 부각시킴으로서 기업과 선수 모두의 브랜딩을 성공적으로 이뤄 낸 영상입니다.

한화

다이닝 키트 제품 소개영상 - 광고 레시피형

63 파빌리온 뷔페의 고급스러움을 전한 63다이닝키트 영상.

실제 상품을 개발한 쉐프가 출현, 해당 상품을 이용하여

고급스러운 요리를 만들어내는 조리과정을 보여줌으로서

소비자에게 상품에 대한 믿음을 주고 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제작한 영상입니다.

울산시

지역명소 및 맛집 소개 홍보영상


울산에 새롭게 오픈하는 울산 컨벤션센터와 주변 맛집을 

사전에 홍보하기 위한 바이럴 영상입니다

하이튜브의 장점인 다양한 영상기획으로 나타 낸 프로젝트로

뮤직비디오부터 먹방까지, 다양한 연령대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걸그룹과 유튜버로 활동 중인 그룹을 섭외하여 콜라보로 제작되었습니다


삼성생명

삼성생명 GFC 홍보영상 - 인포그래픽 / 모션그래픽

인포-모션그래픽 CG가 함께 어우러져 

삼성생명가 전달하고자 하는 메세지와 전문성을 가진

기업이라는 점을 영상에서 표현하였습니다. 


금융권의 업무를 일목요연하면서도 감각적으로 보여주는 

그래픽 기술이 돋보인 작품입니다.

신한금융투자

브랜디드 콘텐츠 영상 제작 - 정보전달 / 예능형


기획부터 대본 스크립트 작성까지 수행했던 프로젝트입니다. 

전문/지식 분야의 프로젝트 같은 경우에도  해당분야 전문PD가 맡게 되어 어렵거나 지루할 수 있는 내용을 유튜브 트렌드에 맞게 풀어냅니다.

미스미

미스미 도면가공센터 홍보영상 

영상의 재미나 확산보다는 목적에 맞게 필요한 사람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제작한 영상으로,

모델 섭외부터 기획, 현장 연출, 기업의 이미지에 맞는 

컬러와 디자인을 포함한 후작업까지 불필요한 프로세스를 

최소화 하여 경제적인 예산으로 빠르게 제작한 영상입니다.

부동산114

브랜디드 콘텐츠 영상 제작 - 정보전달


기획부터 촬영, 편집 콘텐츠 제작의 모든 과정을 수행한 프로젝트입니다. 전문/지식 분야의 프로젝트 같은 경우에도  해당분야 전문PD가 맡게 되어 어렵거나 지루할 수 있는 내용을 유튜브 트렌드에 맞게 풀어냅니다.

현대자동차

임직원 대상 명사 강연영상제작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를 비대면으로 전환하여 명사들의 유익한 강의를 퀄리티 있는 영상으로 만들어냈던 프로젝트입니다.


강연의 성격에 따라 각각 인테리어 스튜디오, 크로마키 스튜디오로 나누어 명사들의 강연과 함께 적절한 자료와 타이포, 영상 등이 쉴 새 없이 영상의 배경으로 등장하여 지루함을 줄이고 흥미를 배가시키는 영상입니다.

병의원 콘텐츠(비뇨기과)

브랜디드 콘텐츠 영상 제작 - 토크채널


남성수술을 전문적으로 하는 비뇨기과의 홍보를 위해 제작한 채널입니다.

일반적인 병원 채널처럼 뻔한 의학 지식에 대한 설명보다는 성토크 채널을 만들어 실제로 성에 대한 고민이 있는 시청자들을 모으자 라는 기획 의도로 콘텐츠 제작을했던 케이스입니다.

병의원 콘텐츠(안과)

브랜디드 콘텐츠 영상제작 - 정보전달

꼭지 선정, 큐시트 가이드 제작, 현장 연출 등을 총괄하여 제작하였습니다.

최대한 타겟팅을 넒혀 주제선정을 하였고 그 중 특정한 영상이 단기간에 100만회 이상의 조회수가 발생하며 채널 내 다른 영상들에게도 좋은 영향을 끼치며 구독자까지 늘어났던 영상들입니다.

병의원 콘텐츠(피부과)

브랜디드 콘텐츠 영상 제작 - 정보전달


미용병원 마케팅 특성상 한정된 주제가 반복되어야 했기 때문에 섬네일 디자인, 카피라이팅 문구, 제목 등에서 최대한 차별화를 주고 시청자의 호기심을 자극하였습니다.

강남역이라는 위치적 특성을 브랜딩해서 유튜브 콘텐츠 안에 풀어내었고 실제로 유튜브 채널을 통한 고객의 상담이나 방문이 많은 좋은 케이스입니다.

병의원 콘텐츠(정형외과)

브랜디드 콘텐츠 영상제작 - 정보전달

아직 널리 알려지지 않은 키 수술에 대한 전문적인 정보전달을 목적으로 제작한 채널로 억지 재미보다는 정보전달과 신뢰감 형성에 포커스를 맞춰 제작한 콘텐츠입니다.


영상의 톤 앤 매너도 기획의도에 맞춰 최대한 지루하지 않게 하되 너무 가볍지 않게, 깔끔한 느낌의 편집스타일로 제작하였습니다.